▲ 아이맥이 벽에 걸어 쓸 수 있도록 14일부터 베사마운트를 지원한다.
벽걸이 형태의 아이맥이 등장했다. 마치 애플TV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애플은 14일 애플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일체형PC 아이맥 21.5인치 모델과 27인치 모델에 베사마운트 어댑터 옵션을 추가했다.

베사마운트란 정해진 규격에 따라 구멍을 뚫려 있어 벽에 걸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거치 기능을 의미한다.  

가장 얇은 부위의 두께가 5mm에 불과한 아이맥은 베사마운트 지원으로 마치 벽과 하나된 형태로 사용할 수 있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베사마운트 모델은 동일 제품의 데스크 모델 가격에 5만원이 추가된다. 여기에 데스크 및 월 마운트는 별도로 구입해야 사용할 수 있다. 이밖의 사양은 데스크톱 모델과 완전히 동일하다.

지난해 11월 30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아이맥은 인텔 3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퓨전 드라이브, 종전 모델 대비 80% 줄어든 두께, 난반사를 획기적으로 줄인 디스플레이 등이 특징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