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 전략기획가 겸 이벤트 연출감독 황현모 감독이 기획한 아트프로젝트인 ‘패션 & 뷰티아트 갤러리’가 오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 간에 걸쳐 개최된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10층 문화홀에서 열리는 이번 작품 전시회에서는 아트 작품 전시와 함께 매일 진행되는 색다른 이벤트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더연 화장품의
[OSEN=강희수 기자] 내 얼굴형에 맞는 이어링은? 이 어려운 질문에 대한 답을 주얼리 전문가가 찾아주는 이벤트가 열린다. 118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에서 ‘파인드 유어 퍼펙트 이어링(Find your perfect earrings)’ 프로모션을 펼친다. 5월 27일부터 6월
패스트 패션이 전세계를 휩쓸고 있다. 글로벌 패스트 패션의 선두 주자 자라, 망고, H&M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시작된 에잇세컨즈, 탑텐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속속 런칭하고 있다. 패스트 패션은 이제 하나의 거대한 패션의 흐름이 되고 있다. 이들에 비해서 속도는 느리지만 패션과 함께 지구까지 생각하는 새로운 흐름이 일어나고 있다. ‘친환경
올해는 고온현상이 나타나면서 작년보다 초여름 더위가 일찍 찾아온다고 기상청은 예보했다. 6월은 최고기온 30도에 육박하며 이른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여성들은 벌써부터 비키니 준비에 여념이 없다. 시선을 사로잡은 비키니女가 되기 위한 조건은 비단 잘빠진 몸매만은 아니다. 그렇다면 올 여름 당당하고 섹시한 비키니女가 되기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가 지난 4일, 띠어리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1주년 행사에서 2013년 봄 새롭게 론칭한 스포츠웨어 ‘띠어리 38라인 (theory 38)’ 을 공개했다. ‘띠어리 38라인(theory 38)’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의 고객을 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함께 표방한 도심형
봄바람과 함께 데님의 계절이 돌아왔다. 매 시즌 사랑받는 아이템 데님이지만 이번 2013년 S/S시즌에는 한층 더 강력한 매력을 안고 돌아왔다. 이번 시즌은 오리지널 생지 라인부터 워싱이 들어간 연한 아이스블루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감과 스타일로 쏟아져 나와 다시 한 번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에 발맞춰 브랜드별로 다양한 종류의 데님을 선보이고 있다
트랜디한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가 전설적인 DJ이자 프로듀서인 TIESTO와 함께 ‘TIESTO X GUESS COLLECTION’ 라인을 공개한다.(이하 티에스토 라인) 티에스토는 DJ 사상 최초로 2004년 올림픽 개막식에서 라이브 연주를 한 바 있으며 DJ매거진의 ‘세계 No.1 DJ’
3월 봄 대학 새내기들에게 익숙해져 있던 교복을 벗고 새롭고 다양한 스타일을 내고 학교에 가야 하는 건 매일 아침의 고민거리 일 것이다. 학교 수업 말고도 신입생 환영회, 다양한 동아리 행사 등에 참석해야 하는 신입생들은 자칫 트랜드만 따라가거나 성숙해 보이기 위해 안 어울리는 옷을 입는 실수를 하기 쉽다. 이제 갓 사회에 발을 내딛은 파릇파릇한 13학번들
- CJ오쇼핑 디자이너 란제리 ‘피델리아’, 파리 란제리쇼 출품작 18일부터 판매 - 크리스챤 디올 출신 디자이너 ‘실리아 보에스’ 라인으로 고품격 여성스러움 물씬 - 피델리아, 국내 최초·최다(4회) 란제리쇼 출품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와 어깨 나란히 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의
완연한 봄이 시작되는 계절,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에서 ‘칵테일 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핑크, 그린, 옐로우, 오렌지, 블루의 총 5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칵테일 진은 2013 S/S 런웨이의 컬러 팔레트를 그대로 담은 트렌디한 상품군으로 오버다잉 워싱의 컬러 팬츠를 포함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컬러 포인트 아이템이 출시된다.
GS샵(www.gsshop.com)이 3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패션 특집 ‘TOP 스타일쇼’를 실시하고 손정완, 김서룡, 홍혜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질리오띠’, ‘빠뜨리스 브리엘’, ‘리아니베F’등 해외브랜드 및 백화점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또 특집
마인드브릿지의 모델 공유, 고준희와 함께 2030 직장인들을 위한 봄 화보 선보여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2 in 1 듀얼자켓으로 산뜻한 비즈니스 패션 제안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http://www.mindbridge.co.kr, 대표: 우종완)는 배우 고준희를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고 발표하고, 남성모델 공유와. 함께 촬영
“불경기 일수록 캔디처럼 강렬한 컬러가 먹힌다!” “거칠고 부드러운 이질적인 소재의 믹스매치(Mix-Match)를 즐겨라!” 트렌디 라이프스타일 쇼퍼 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이 올 봄 유행할 패션 트렌드를 제안했다. 올 봄 소비자들의 옷장을 채울 패션 코드는 바로 ‘캔디 컬러
취업 중심의 실무패션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 발판을 제공하고자 한국산업인력공단 인증을 받은 해외취업전문 에이전시와 손잡고 5일(화) 해외인턴십 설명회를 개최했다. 제휴를 맺은 미국, 영국, 호주, 중국 등 300여개의 Apparel 업체들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설명하고, 비자 신청 준비부터 선배 인턴들의 성공사례 등
올해 역시 설 연휴가 길지 않은 탓에 도로 위 정체 또한 극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여전히 쌀쌀한 날씨 속에 설날이 다가오면서 귀성길 패션에 대해서도 많은 고민이 있을 것이다. 쌀쌀한 날씨 탓에 무조건 두툼하게 입었다가 혹여나 오랜만에 보는 가족, 친척들에게 뚱뚱해 보일까 걱정된다면 따뜻한 소재이면서도 라인을 강조하는 슬림한 옷으로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
- 롤링스톤스 데뷔 50주년 기념,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티키몬스터랩과 제작한 ‘패션 아이콘 콜라보’ 티셔츠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독점 예약 판매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2월 04일 -- 세계적인 전설의 락큰롤 밴드 롤링스톤스와 크리에이티브 멀티플레이어 스티키몬스터랩이 함께 제작한 티셔츠가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의 가방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근혜 당선인이 최근 각종 공개 일정에 들고 나오는 회색 가죽가방이 관심을 끌면서 지난 2일 국내 한 포털사이트에는 국내 특수피 브랜드의 이름이 검색어 순위 상위에 오르기도 했다. 특히, 박 당선인이 구입한 가방이 국내의 영세업체에서 수작업으로 만든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박 당선인의 가방 브랜드로
새해를 준비하며 가방을 구매하려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새학기, 새로운 출근길,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 앞에서 더욱 예뻐보이고 싶은 욕망 때문이다. 가방의 브랜드와 디자인, 크기, 색 등도 고려해야 할 주요 요소이지만, 가방의 재질을 고려하는 사람들도 많다. 진짜 가죽가방와 합성가죽 가방의 차이는 겉으로 잘 드러나지 않지만, 각기 다른 장단점을 가지고 있
추운 겨울에는 옷차림에 신경을 쓰기가 힘들다. 스타일보다 방한을 중요시 여기게 되면서 검정 패딩이나 그레이 계열의 코트가 거리에 가득 차 있다. 다른 컬러의 옷을 입어보고도 싶지만, 싸늘한 겨울 아침에 생각나는 것은 역시 가장 따뜻하고 두툼한 옷이다. 누구나 다 어두운 옷만 입게 되는 탓에, 여성들은 소품의 컬러를 바꾸어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려고 한다. 하
프랑스 감성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바네사 브루노(VANESSA BRUNO)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한국 고객을 위한 특별 한정판 ‘카바스 시퀸(Cabas Sequin)’ 백을 내놓았다. 바네사 브루노의 이번 특별 한정판은 빨간색 카바스 백에 금색 시퀸(반짝거리도록 옷과 장신구에 장식으로 붙이는 작고 동그란 금속편)을 매치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