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입학, 신학기 선물 제안
선물포장에 메시지카드 서비스까지


 

▲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오는 24일까지 졸업∙입학, 신학기 선물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퍼펙트 기프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오는 24일까지 졸업·입학, 신학기 선물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퍼펙트 기프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7일까지 1차로 진행되는 졸업·입학 선물전과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2차 신학기 선물전으로 구성된다.

졸업·입학 선물전에서는 졸업식과 입학식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션상품과 새내기를 위한 화장품 및 패션잡화 상품이 준비됐다. 신학기 선물전은 새학기에 어울리는 스쿨룩과 학습에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졸업입학 선물전에서는 롯데닷컴 단독으로 선보이는 ‘베네피트 틴트 패밀리세트’를 5% 할인된 4만2750원에 만날 수 있다. 틴트 정품과 함께 미니 차차틴트와 미니 벨라 밤바, 미니 썬 빔이 구성된 세트다. 한편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감의 ‘닥스 핑크아이콘 3단 중지갑’을 10% 할인된 14만9760원에, 시크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원단의 ‘지이크 그레이 슬림핏 정장’ 역시 10% 할인된 13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닷컴 제휴판촉팀 이지혜 담당은 “졸업과 입학을 준비하는 시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일부품목을 제외한 상품은 선물포장과 메시지 카드 서비스도 제공하기 때문에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앱 결제시 최대 3% 추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