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만 입력해도 경품 쏟아져

하나투어가 2013년 설날을 맞이하여 현대엠앤소프트 소프트맨과 함께 2월 4일부터 2월 28일까지 약 한 달 간 양사의 페이스북을 통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와 소프트맨이 ‘여행’과 ‘자동차’와의 연계성을 바탕으로 공동기획된 본 프로모션은 하나투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aTour.fb)과 소프트맨 페이스북(www.facebook.com/LIKEsoftman) 페이지 양쪽 모두 ‘좋아요’ 를 클릭하여 팬이 된 후, 꼭 가보고 싶은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하다.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포탈사업총괄팀 김찬 차장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페이스북 신규 팬 확보는 물론, 하나투어와 소프트맨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페이스북 (http://on.fb.me/Xk5mBv)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나투어, 한·중 크루즈 선보여

하나투어는 부산과 중국 상해 등을 기항지로 하는 한·중 크루즈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4월 16일부터 9월 26일까지 총 13항차 운항하는 스타크루즈 슈퍼스타 제미니호를 이용한다. 제미니호는 50,764톤 규모에 높이 13층, 2,302명이 탑승할 수 있으며, 극장, 갤러리, 수영장, 헬스클럽, 카지노, 면세점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정찬요리, 뷔페 등 하루 4회 이상 제공되는 식사와 볼룸댄스, 칵테일/스시 만들기 등의 선내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출발일과 일정에 따라 부산, 여수, 제주 그리고 중국 상해에서 출발하며, 제주와 상해, 여수에서는 기항지 관광도 가능하다. 또한 중국 상해에서 승선하면 떠오르는 관광지인 무석을 경유해 중국에서 가장 큰 청동불상인 영산대불, 삼국지 촬영장소 삼국성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제주에서 출발하는 ‘제주/상해/여수 4일’은 54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에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