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亞 10개국 주요 고객사?기자단 120여 명 초청, ‘LG Asia Family Festival 2013’ 개최
- ‘매직 스페이스’ 냉장고, 초대형 ‘6모션’ 세탁기, 사각형 로봇 청소기, 절전형 에어컨 등 올해 아시아 시장에 출시할 신제품 30여 종 소개
- HA사업본부 조성진 사장 “고객이 더욱 ‘스마트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차세대 신제품과 지역 맞춤 마케팅 활동을 지속 선보여 아시아 가전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강조


▲ LG전자 도우미가 초청 방문객들에게 '매직 스페이스'가 적용된 냉장고를 설명하고 있다 (22일, 63빌딩 컨벤션 센터)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고객의 ‘스마트한 삶’을 선도하는 생활가전 신제품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21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폴,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10개국 주요 고객사 및 기자단 120여 명을 초청해 생활가전 신제품을 소개하는 ‘LG Asia Family Festival 2013’ 행사를 진행 중이다.

22일 63빌딩 컨벤션 센터에선 ‘스마트한 삶을 찾아서(Discover Your Smart Life with LG)’를 주제로 생활가전의 핵심 기술과 올해 아시아 시장에 출시할 신제품 30여종을 발표했다.

특히 ▲에너지 절약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매직 스페이스’ 냉장고 ▲손빨래 효과를 적용한 초대형 ‘6모션’ 세탁기 ▲공간 모서리까지 깨끗하게 청소하는 사각형 로봇 청소기 ▲건강한 음식 조리를 구현한 ‘차콜 히터’ 광파오븐 ▲절전형 에어컨 등 차별화된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LG전자는 특별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최근 오픈한 ‘LG 베스트샵 강남본점’ 매장에서 LG전자의 최첨단 가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겨울철 눈을 보기 어려운 지역임을 고려해 ‘스키 캠프’도 진행한다.

LG전자 HA사업본부 조성진 사장은 “고객이 더욱 ‘스마트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세대 신제품과 지역 맞춤 마케팅 활동을 지속 선보여 아시아 가전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