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뮤지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어린이 캐롤 합창단 공연’, ‘노라조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공연 마련
- 구매금액 별 사은행사, CGV 영화예매권과 누들로드 식사권 증정 


연말연시 각종 모임과 문화 공연이 쏟아지고 있다. 추운 겨울 실내 나들이 공간을 찾는 몰링족을 위해 복합쇼핑몰들도 이에 팔을 걷어붙였다.

인천 최초 신개념형 복합쇼핑몰 ‘스퀘어원(SQUARE 1)’은 크리스마스와 함께 12월에 다양한 문화공연이 진행된다.

12월 15일(토)에는 연말 연시 따뜻한 분위기의 ‘더 뮤지컬(The Musical)’ 이 마련되어 있다. 연말에 어울리는 영화를 주제로 한 뮤지컬로 구성된 작품이며 인천 지역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뮤지컬 공연을 스퀘어원 실내 광장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여서 관심이 집중된다. 오후 5시부터 약 30여 분간 공연되며 스퀘어원을 찾는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12월 22일(토)에는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왔던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가 공연된다. 이 공연은 2009년 초연 이후 세계 150만 관객의 감동과 찬사를 이끈 바 있다. 스퀘어원 몰링족을 위해 1층 실내 광장에서 오후 5시부터 약 30여 분간 공연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스퀘어원과 함께 하는 해피 크리스마스(Happy Christmas With SQUARE 1)’를 주제로 어린이 캐롤 합창단 공연과 노라조의 콘서트가 열린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천시 어린이 합창단을 초청, 오후 5시부터 5시 30분까지 캐롤송 합창 공연을 진행한다. 이후 5시 30분부터는 인기 남성 듀오 노라조의 유쾌한 공연이 약 30분 간 신나는 연말파티 분위기로 이어진다.

이외에도 12월에는 구매가격 별 사은행사도 이어진다. 12월14(금)~16일(일)에는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 대상 누들로드 식사권 증정 이벤트를, 12월 24일(월)에는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1매 증정 사은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12월 5일(수)부터는 스퀘어원 홈페이지(www.square1.co.kr)에서 ‘크리스마스의 행복 이벤트’ 응모 중이다. 크리스마스 당일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함께 하고 싶은 일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다.

스퀘어원은 인천 최초 신개념형 복합쇼핑몰로 인천 연수구 동춘역에 자리잡고 있으며 건물 부지 면적 약 48,000㎡, 연면적 약 169,000㎡으로 한 층 바닥 면적이 약 28,000㎡, 국제 축구장 규격의 약 4배 크기에 이른다. 하나의 공간에서 보고, 먹고, 즐기고, 체험하는 복합 문화소비공간을 지향하며 국내 최대 저층형 자연채광을 통해 여유롭고 자연친화적 공간의 성격을 가미, 넓은 실내 쇼핑 공간과 더불어 체육공원과 주변 하천(승기천)을 배경으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 공간을 통해 안과 밖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여유로운 ‘체류형 몰링’이 가능하다.

또한 스퀘어원은 인천 최초로 자라, H&M(에이치엔엠), 유니클로 등 3대 글로벌 SPA브랜드가 한 곳에 동시 입점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자라와 함께 스페인 인디텍스社의 대표 브랜드인 마시모두띠, 버쉬카(BSK), 스트라디바리우스(STR), 풀앤베어(PB), 국내 토종 SPA 브랜드인 제일모직의 에잇세컨즈와 대학로와 명동에 이어 국내 3호점을 여는 탑텐이 인천지역 처음으로 상륙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는 인천지역 내 최대 규모로 입점하며, H&M은 인천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하여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