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바이오 (대표 이수구, www.mineralbio.co.kr)는 11월 26일 출시된 천연 고보습 크림 ‘울트라모이스처크림’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11월 25일까지 진행하였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2월 25일까지 런칭스페셜 이벤트를 추가 진행 한다.

▲ 미네랄바이오 울트라모이스처크림

- 보습크림의 대표키워드 ‘울보크림’

미네랄바이오의 천연성분과 천연 미네랄로 태어난 울트라모이스처크림의 애칭인 ‘울보크림’은 울트라보습크림의 약자를 사용하여 ‘울보크림’이다. 또한 천연유래성분으로 탄생시킨 강력한 보습이기에 세상에 모든 크림이 울고간다는 보습크림계의 대표키워드로 내세우게 되었다.

푸석푸석하고 활력을 잃은 피부와 환절기로 인한 건조한 피부로 울고 있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다.

보습크림을 대표하는 미네랄바이오의 울보크림은 타사의 보습크림이 울고 갈 효능을 지녔다. 울보크림은 미네랄바이오의 제품특징을 극대화하여 천연미네랄 워터, 천연성분 등을 통한 수분 공급과 동시 보습을 통하여 기존의 보습크림의 강점들을 보완해 출시 되었다.

- 겨울보습의 끝판왕! 울보크림

모두가 같은 보습크림으로 생각하는 울트라모이스처크림은 타사 제품과는 다른 특별함을 갖고 태어났다.

울트라모이스처크림은 천연 고보습 크림으로 탄생했다. 오직 피부만을 생각하여 천연미네랄 및 세어버터, 호호바씨오일, 카렌둘라꽃 오일 등의 성분으로 가득 채워져 안전한 천연성분이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하는 비결을 지니고 있다.

또한, 바를 때만 촉촉한 보습력이 아닌 풍부한 보습성분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시켜 그 어느 제품 보다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보습효과가 뛰어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쉐어버터 등의 성분들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빠르게 흡수 시켜 시간이 지나도 촉촉함과 매끄러움이 살아있다.

외부 유해 환경에 대항하는 피부방어력을 강화 시켜줌으로써 피부본연의 힘을 높여 피부 방어력을 강화 시켜준다.

- 때를 잘 타고 태어난 울보크림

가장 건조한 겨울철에 맞추어 출시되어 울트라모이스처크림은 고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차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의 수분이 쉽게 증발되어 피부 건조증이 유발 되고, 피부노화 등 피부가 어느 계절보다 혹사당한다. 특히 급격하게 온도가 내려가면 피부의 보호막 역할을 하는 피지분비가 줄어들기 때문에 피부의 수분이 부족하기 쉽다.

이를 누구보다 잘 아는 여성들은 수분 크림을 듬뿍 바르고, 사무실에서도 미스트로 수분을 공급해 주고 있다.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 미네랄바이오에서 피부에 필요한 천연미네랄과 천연성분의 공급으로 수동적인 보습제가 아닌 천연미네랄을 공급하는 능동적인 보습제인 울보크림 “울트라모이스처크림”을 개발하게 되었다.

현재 진행 되고 있는 런칭 스페셜 이벤트는 울트라모이스처크림을 구매하신 분들에게 힐링솝과 핸드크림을 추가로 선물하며 DIY할인세트를 할인 하고 있다.

또한 울트라모이스처크림를 구매 후 홈페이지에 사진 후기를 남겨주시면 울트라모이스처크림을 한 개 더 증정해 주고 있다.

보습크림의 대표키워드이며 울트라모이스처크림의 애칭인 ‘울보크림’으로 이행시를 지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10,000의 할일 쿠폰까지 발급하고 있다.

사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먼저 울트라모이스처크림을 만난 고객님들은 “바르고나니 전혀 당기지가 않는다.”, “건조한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미바 제품을 만났다.”, “부드러운 지속력이 아주 오래간다.” 라고 홈페이지 내에 호평의 후기들을 남겼다.

이에 미네랄바이오 연구소 이승규 팀장은 “오랜 연구 끝에 천연미네랄과 천연유래성분을 엄선해 탄생시킨 울트라모이스처크림은 성분 및 효과가 그 어떤 제품 보다 우수하다.‘울보크림’애칭처럼 타사 보습크림이 울고 갈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피부상담 : 1866-2878

제품구매 : www.mineralbio.co.kr

http://www.mineralbio.co.kr/board/board.html?co...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