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4세대 아이패드'를 26일 출시하고, 이어 ‘아이패드 미니’도 곧 출시한다.

SK텔레콤이 출시하는 ‘4세대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는 2개 주파수 대역폭을 활용해 체감 속도가 2배까지 빨라지는 멀티캐리어 LTE네트워크(최대 속도 75Mbps)를 지원하며, 뉴 LTE 태블릿 요금제에 가입해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배준동 사업총괄은 “세계 최초로 멀티캐리어를 지원하는 ‘아이패드 미니’와 ‘4세대 아이패드’로 SK텔레콤 고객들은 일반 LTE망 대비 최대 2배 더 빠른 속도를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SK텔레콤은 국내에서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망과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SK텔레콤의 ‘4세대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는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사이트 티월드 샵(www.tworldshop.co.kr)과 전국 대리점 및 애플 공식 판매 채널인 컨시어지, 프리스비, 윌리스, A# 등에서 판매된다.

출처: SK텔레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