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에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시락 공장인 한국데리카후레쉬가 들어선다.

▲ 한국데리카후레쉬 내부

한국데리카후레쉬는 15일 오후 2시 오픈식을 가지고 본격적으로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생산을 시작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생산시설과 최첨단 설비를 갖춘 한국데리카후레쉬는 앞으로 수도권 일대의 4000여개 GS25에 도시락, 김밥, 주먹밥을 공급할 예정이다.

한국데리카후레쉬는 밥 품질 향상을 위해 국내 유일의 전자동 취반기(밥을 짓는 시설)를 도입했을 뿐 아니라 위생적인 먹거리 생산을 위해 HACCP 인증을 염두에 두고 설계 된 안심 먹거리 공장이다.

한국데리카후레쉬는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등의 FRESH FOOD를 생산하여 GS25에 공급해 온 영진데리카후레쉬가 확장 이전한 것으로 GS25와 함께 성장해 온 대표적인 먹거리 중소기업이다.

GS25는 과거 영진데리카후레쉬의 기술 향상을 위해 매달 정기적인 기술지원 협의회를 진행해 왔으며, 이러한 협의회를 통해 음식의 맛과 위생 수준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려 왔다.

또한 GS25는 한국데리카후레쉬 설계 단계부터 함께 참여하며 음식의 맛과 위생에 대한 먹거리 공장의 노하우를 적극 전수함으로써 최대 규모, 최첨단 먹거리 공장의 성공적인 오픈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조길영 한국후레쉬데리카 대표는 “향후 GS25와 함께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이천쌀을 이용한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라며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한국후레쉬데리카와 GS25가 힘을 합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먹거리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GS리테일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