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3시 ’스퀘어원’ 1층에서 SK와이번스 인기 야구선수 팬사인회 개최
SK와이번스 치어리더 공연, 미니야구교실 등 다양한 볼거리 마련

▲ 인천 최초 신개념 복합쇼핑몰 ‘스퀘어원(SQUARE 1)’이 인천 시민과 스퀘어원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공연을 연다.

인천 최초 신개념 복합쇼핑몰 ‘스퀘어원(SQUARE 1)’이 인천 시민과 스퀘어원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공연을 연다.

먼저 오는 11월 18일에는 프로야구 인기구단 SK와이번스의 팬사인회가 열린다. 스퀘어원 1층 실내 광장 무대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열리는 팬사인회는 SK와이번스의 인기 선수인 정근우, 박정권 선수가 참석하며 스퀘어원을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미니야구교실도 진행한다. 또 SK와이번스의 미녀 치어리더의 치어리딩 공연과 팬사인회에 참여한 고객들 중 현장 추첨을 통해 사인볼 등 야구 용품을 증정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스퀘어원과 SK와이번스가 인천 시민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서 스퀘어원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17일(토) 오후 5시부터 30분간 국내 여성 댄스 그룹 ‘러브큐빅’의 댄스 공연이 열린다. 러브큐빅은 팬클럽 회원이 5만여 명에 이를 정도로 아이돌 그룹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서 최신 인기곡에 맞춘 강렬한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퀘어원 마케팅 담당자는 “체류형 몰링을 추구하는 스퀘어원의 컨셉에 맞게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서 다양한 문화와 이벤트를 함께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며 “매주 주말 스퀘어원에 오시면 즐거운 행사와 이벤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월 5일 그랜드 오픈한 스퀘어원은 글로벌 스타 싸이를 비롯, 화려한 인기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진 오픈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매주 다양한 문화 공연과 특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스퀘어원을 방문한 고객과 주변 지역민들의 문화 소비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출처: 서부T&D SQUARE1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