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은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이 매일 한 가지의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30APPs, 30DAYs’를 시작한다.

NHN㈜은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이 매일 한 가지의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30APPs, 30DAYs’를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2시간 동안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무료 다운로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네이버는 이용자들이 무료 다운로드의 혜택을 고르게 누릴 수 있도록 게임, 어학, 생산성, 교육, 만화 등 다양한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더욱이 이번에 선택된 30개의 앱은 기존 안드로이드 앱마켓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유료앱들로, 리얼레이싱2와 팔라독과 같은 인기 게임이나 19900원의 브리태니커 백과사전과 같은 고가의 앱이 포함되어 있다. 30개의 앱 모두를 구매한다고 가정하면 약 13만원의 비용이 든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http://nstore.naver.com/appstore/todayFreeApp.nhn)에 들어가면 무료로 제공되는 일자별 애플리케이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다운로드를 원하는 앱을 잊지 않고 설치할 수 있도록 미리 ‘알림받기’를 설정할 수 있다.

네이버 앱스토어 서비스팀 김준영 팀장은 “30APPs 30DAYs는 유료앱 판매 시작 후 준비한 첫 이벤트로, 국내 개발사들이 보유한 우수한 품질의 인기 애플리케이션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앱스토어’에 대한 인지도가 확대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 역시 개발사와의 윈-윈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참여하는 개발사들은 3700만명이 방문하는 네이버 첫 화면에 자사의 앱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무료 다운로드에 해당되는 판매 비용도 네이버로부터 지원받는다.

출처: NHN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