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다가오는 겨울방학 가족여행으로 괌을 추천했다.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4시간 정도 소요되는 괌은 여느 동남아 휴양지보다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그리고 대한항공, 진에어에 이어 최근에는 제주항공이 인천-괌 노선에 취항하는 등 늘어난 항공좌석만큼 가족여행객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괌을 방문하는 우리나라 관광객이 연간 10만명을 훌쩍 넘어설 정도이다.

하나투어의 올해 괌 여행수요를 살펴보면 아동 동반 가족여행수요가 약 40%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그리고 허니문/연인 등의 수요가 약 20%로 나타났으며, 자유여행, 골프여행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주목할 점은 가족여행수요의 꾸준한 증가속에 최근 급증하고 있는 자유여행수요도 가족이나 젊은 여성고객을 중심으로 구성된다는 것이다.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리조트가 즐비해 있고 쇼핑, 음식, 해양스포츠 등 휴양을 목적으로 방문하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이에 하나투어는 가족여행 및 자유여행상품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하나투어 스페셜 카드를 통해 객실 업그레이드, 선셋 BBQ 디너, 호텔 내 스파 할인 등의 특전을 제공하고 와이파이 무선공유기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또한 PIC 리조트 내 위치한 하나투어 안내데스크를 통해 닌텐도 게임기 대여 및 무료 안부전화 서비스 등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컨셉의 여행상품도 만날 수 있다. 하나투어는 패키지와 에어텔의 장점만을 모은 ‘프리팩’, 닛산 큐브를 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는 ‘큐브홀릭’ 그리고 엄선된 맛집을 방문하는 ‘야미야미’ 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충족을 위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예약문의 :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

출처: 하나투어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