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해가 품은 라르고빌 전경


민족의 명산 마니산이 병풍처럼 둘러 쌓여 있고 신라 선덕여왕 때 창건된 보문사로 유명한 석모도를 품에 안고서 바닷가에 우뚝 솟은 화산석 건물, 객실 통유리창으로 들어오는 고깃배 뒤로 길게 떨어지는 석양의 낙조는 강화의 몰디브라 불리는 강화도 펜션형 리조트 라르고빌(www.largoville.com) 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이다.

특급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객실마다 설치된 피톤치드 공기청정기로 산림욕을 즐기고 창 밖으로 펼쳐지는 바다풍경은 마치 크루즈를 타고 있는 듯한 착각에 빠져들게 만든다.

연인과 가족단위의 여행객은 물론이고 워크샵 및 각종 세미나 장소로도 이미 손꼽히는 명소이다.

단체행사는 본 행사도 중요하지만 조직의 사기진작과 화합을 위한 식후행사도 중요한 콘텐츠 중 하나 일 것이다 때문에 이러한 행사가 그 취지와 컨셉트를 살려 자연스럽게 진행 될 수 있는 장소 선정이 행사 성공의 열쇠가 되기도 한다.

라르고빌 리조트에는 특급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완벽한 음향 및 조명시설 또한 HD급 프로젝트와 전동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는 수 십 명에서 최대 150명까지 수용 가능한 3개의 세미나룸이 준비되어 있어 어떠한 행사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리조트 로비층에 탁 뜨인 바다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카페가 위치해 있고 리조트 바로 앞 후포항에서는 바로 잡은 꽃게, 벤댕이, 전어, 쭈꾸미 등 제철 해산물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다.

단체행사와 연계될 수 있는 야외 이벤트로는 팀워크 강화에 더 없이 좋은 서바이벌 게임, 석모도 섬 울퉁불퉁한 길에서 펼쳐지는 산악오토바이, 해안도로 자전거 전용도로에서 즐기는 산악자전거, 동료들과 함께 오르는 마니산 참성대 산행코스 조직의 화합과 저마다의 추억거리를 만들기에 충분할 만큼 황홀하다.

해안가 바다 끝으로 펼쳐지는 야경과 함께 리조트 정원 야외 바비큐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즐기는 바비큐 파티는 위크샵의 백미를 제공할 것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