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대용량 세탁조를 채용해 부피가 큰 겨울철 두꺼운 옷부터 킹사이즈 이불까지 한 번에 세탁이 가능한 '19kg 대용량 전자동 세탁기'를 17일 출시했다.이 제품은 40℃와 60℃의 물 온도로 가열세탁이 가능해 세탁력을 극대화했으며 소음과 진동을 획기적으로 줄여 늦은 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 19kg 초대형 세탁조 채용 두꺼운 이불도 한 번에 세탁 가능
    - 40℃/60℃ 가열세탁이 가능한 매직클린 기능으로 세탁력 극대화
    - ‘초정밀 진동 감지 센서’ 채용, 밤에도 진동, 소음 걱정없어

삼성전자가 두꺼운 추동복과 이불빨래가 늘어나는 가을철에 맞춰 많은 양의 빨래도 한 번에 세탁이 가능한 ‘19kg 대용량 전자동 세탁기’를 17일 출시했다.


삼성전자의 ‘19kg 대용량 전자동 세탁기’는 대용량 세탁조를 채용해 부피가 큰 겨울철 두꺼운 옷부터 킹사이즈 이불까지 한 번에 세탁이 가능하다.

또 물의 온도를 세탁물에 따라 40℃와 60℃로 맞출 수 있는 ‘매직클린’ 기능으로 일반 세탁물은 40℃온도에서 옷감 손상없이 세탁 가능하고, 찌든 때와 기름 때가 묻은 세탁물은 60℃의 고온에서 효과적으로 세탁이 가능하다.

삼성전자의 ‘19kg 대용량 전자동 세탁기’는 ‘초정밀 진동 감지 센서’를 채용, 세탁조의 치우침을 초당 10회씩 감지해 자동으로 모터의 회전 속도를 조절해 줌으로써 진동과 소음을 해결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많은 세탁물도 조용하게 세탁할 수 있어 늦은 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조작부를 기존 전자동 세탁기와 달리 전면이 아닌 후면으로 옮겨 기존 제품 대비 세탁조가 세탁기 앞부분에 위치해 사용자가 무리없이 세탁물을 쉽게 넣고 뺄 수 있도록 하는 등 소비자 편의도 고려한 제품이다.

또한, 세탁조 내부의 양쪽에 삼성전자의 특허기술인 ‘다이아몬드 필터’ 2개를 장착해 옷감에 있는 먼지나 보풀, 실밥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전무는 “삼성의 19kg 전자동 세탁기는 소비자의 사용 패턴을 철저히 분석해 사용자에게 최상의 편의성과 성능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이라며 “끊임없는 기술 혁신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지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세탁기는 실버와 화이트 2가지 색상이 있으며, 출고가는 각각 129만원과 119만원 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