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14일(일)까지 전국 14개 점포에서 <가정용품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은 14일(일)까지 전국 14개 점포에서 <가정용품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만도 330L형 김치냉장고, 다이슨 핸디청소기, 실리트 스텐냄비, 테팔 멀티팬 세트 등 가전, 식기, 침구류 등 올 상반기 고객 반응이 좋았던 상품 13가지를 최대 60%까지 할인판매한다. 예를 들어, 35만원의 판매 중인 르크루제 냄비(20cm)를 57% 할인된 149,000원, 다이슨 핸디 청소기는 23%할인된 45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모집인원이 가전·가구 20명, 식기·침구 50명이상 달성될 경우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참여방법은 매장 접수 또는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지난번 공동구매 행사도 상품별로 기준 인원이 달성돼 참여하신 고객 모두 할인혜택을 받았다”며, “각 상품별로 100~700개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신청을 서두르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