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가 가장 먼저 차세대 스마트폰을 출시했다. 가장 오래 통화할 수 있는 LTE 스마트폰 ‘베가레이서2’를 이통 3사로 전격 출시하고, LTE 스마트폰 경쟁에서 한 발 앞서 나간다.
  • - 11일 경쟁제품 중 가장 먼저 이통 3사 출시…차세대 LTE 스마트폰 경쟁에서 시장 선점
    - ‘베가레이서2’…배터리 걱정 없이 현존 최고의 속도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LTE 스마트폰
    - ‘음성 인식 기능’ 강조한 TV 광고 주목…광고전문사이트 TVCF에서 인기CF 순위 상위에 올라

스카이가 가장 먼저 차세대 스마트폰을 출시했다. 가장 오래 통화할 수 있는 LTE 스마트폰 ‘베가레이서2’를 이통 3사로 전격 출시하고, LTE 스마트폰 경쟁에서 한 발 앞서 나간다.


스카이(www.isky.co.kr 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는 ‘LTE 원칩’ 프로세서, 최초 대화형 한국어 음성인식 동작 기능 등을 갖춘 최고의 LTE 스마트폰 ‘베가레이서2(Vega Racer 2, 모델명: IM-A830S/ A830K/ A830L)’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11일 전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고가는 91만 3천원이다.

‘베가레이서2’는 박병엽 부회장이 지난 3일 신제품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사용자 측면에서 폰의 생명력을 더 연장시키라는 고객과 시장의 요구를 담은 제품이 바로 ‘베가레이서2’”라며 “빠르기, 첨단성, 디자인, 배터리 라이프 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제품” 이라고 말했던 것처럼 스카이의 제품 철학이 담겨 있는 스마트폰이다.

‘베가레이서2’는 배터리 걱정 없이 현존 최고의 속도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LTE 스마트폰이다. ‘베가레이서2’는 2,02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LTE 원칩’ 스냅드래곤 S4 MSM8960을 탑재해 전력 효율을 높였다. 통화, 음악 감상 중 소모되는 전력을 줄이고, 동영상 재생 시에도 색에 따른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등 스카이의 첨단 절전기술을 통해 전력 효율 최적화를 이루어냈다.

또한 한국어 음성을 통해 사진 촬영, 전화 걸기, 메시지 보내기, 인터넷 검색, SNS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가 쉽고 재미있게 ‘베가레이서2’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 최기창 전무는 “경쟁 제품들의 출시가 길게는 한 달 이상 늦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출시시기, 제품 성능에서 우위를 가진 ‘베가레이서2’가 시장을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베가레이서2’의 음성 인식 기능을 강조한 TV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도 출시 이전부터 뜨겁다. 광고전문사이트 TVCF(www.tvcf.co.kr)에서 주간 인기 CF 순위 상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말로 움직이는 스마트폰, 정말 혁신적인 것 같다” “제품의 특징이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서 워낙 독특했기 때문에 광고 또한 독특하게 나온 것 같다” 등 댓글을 남기며 ‘베가레이서2’에 대한 관심을 표명했다.

한편, 스카이는 ‘베가레이서2’ 출시 기념 이벤트 ‘베가 컬쳐 프로젝트3 –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을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2일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개최한다. 13일까지 스카이 홈페이지(www.isky.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00 가족(3인 가족 기준 총 6,000명)을 선발한다.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은 이승환을 비롯, 10cm, 쎄시봉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20여 팀의 12시간에 걸친 슈퍼콘서트이다. ‘베가레이서2’와 ‘락 음악’을 통해 가족간의 화합과 공감을 높이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