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레로로쉐만들기
1년에 단 하루. 여자가 공식적으로 좋아하는 남성에게 고백할 수 있는 날 발렌타인데이. 숨겨온 마음을 초콜릿에 담아 전해야 하는데 남들과 똑같은 초콜릿으로는 뭔가 부족할 것 같다면, 직접 만든 수제초콜릿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홈베이킹 DIY세트 전문 인터넷 쇼핑몰인 DIY베이킹(www.diybaking.co.kr)에서라면 왠지 답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국내 최초로 베이킹 DIY세트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체인 DIY베이킹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수제초콜릿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초콜릿만들기 DIY세트 3종을 선보였다.

예쁜 틀에 부어 만드는 쉽고 간편한 ‘발렌타인초콜릿 만들기세트’와, 요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화두로 떠오르는 ‘생초콜릿(파베초콜릿)만들기세트’, 그리고 최고급 초콜릿으로 알려진 ‘페레로로쉐 만들기세트’가 그것이다.

특히 ‘생초콜릿 만들기세트’와 ‘페레로로쉐 만들기세트’의 경우 기존에 판매되던 단순한 초콜릿만들기세트 제품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초콜릿만들기세트 이기에 시판 초반부터 많은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홈베이킹 쇼핑몰에서 단순히 틀에 부어서 굳히는 몰드형 초콜릿이 아닌 제품이 출시되기는 처음이다.

또한, DIY베이킹 세트상품의 경우, 모든 재료가 1회 베이킹에 필요한 만큼 소분되어 상세한 레시피와 함께 발송되므로 매우 간단하고 실패 확률이 적어서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멋진 수제초콜릿을 직접 만들어 선물하고 싶다면 DIY베이킹의 초콜릿 만들기 세트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다. 초콜릿 세트 외에도 초콜릿 케이크나 쿠키 등 여러가지 세트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으니 멋진 발렌타인데이를 보내는 데 더 이상의 동반자는 없을 듯 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