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종완의 Before & After’ 진행자 우종완 프로필 이미지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이 진행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 ‘우종완의 Before & After’를 고정 편성해 선보인다.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하는 화장품 이야기’라는 컨셉의 ‘우종완의 Before & After’는 실력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이 판매상품 소개와 함께 이와 관련된 뷰티 트렌드를 제시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꾸며질 예정. ‘오늘의 뷰티 다이어리’, ‘우종완의 Good Choice’, ‘우종완의 프러포즈’ 등 세 가지 테마를 바탕으로 피부관리법, 동안 메이크업 등 판매상품과 관련된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동시에 길거리 인터뷰, 트렌드세터들이 찾는 뷰티샵 방문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방송인 우종완은 지난 2008년 스토리온 ‘토크 & 시티 2’로 데뷔해 So Basic, NIX, VOLL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낸 바 있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쌓은 진행 실력과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스타일링 노하우를 이번 ‘우종완의 Before & After’을 통해 발산할 계획.

오는 18일(수) 밤 10시 50분 첫 방송에서는 방송 3회 만에 1만6,000 세트 이상 팔려 나가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자녹스 스마트 V모션 진동 파운데이션’(8만9,000원)이 판매된다. 미백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이중 기능성 파운데이션으로 커버력 또한 우수하며, 분당 최대 1만 4,000회 미세 진동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해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 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만 보습, 주름 개선 등의 기본 에센스 기능에 ‘피부 링거’ 개념을 도입한 ‘아이디얼링거 에센스’(40ml)를 추가 구성했으며, 방송 중 전 구매고객에게 올 겨울 히트 아이템 ‘매직스카프’를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패션 부문 김영택 부문장은 “’우종완의 Before & After’는 단순한 상품 판매에서 벗어나 고객들에게 최신 뷰티 트렌드, 핫 플레이스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라며, “여기에 우종완 씨의 전문성과 재치, 입담이 어우러져 즐거운 소비가 이뤄질 수 있도록 고객들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