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미니콘서트 '블락비'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은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 반값!

롯데월드는 국군의 날을 맞아 나라를 위해 애쓰는 군인 및 경찰, 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가격을 반값에 할인하는 <수호천사 우대>이벤트를 10월 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호국 보훈 가족의 노고와 공훈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티켓 구매 시 해당 공무원증 을 제시하면 자유이용권 50% 할인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동반 3인 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가격은 롯데월드 홈페이지(www.lotteworl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락비’, ‘틴탑’ 등 인기 아이돌과 신인가수가 펼치는 <아이돌 미니 콘서트>

한편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이어지는 올해 마지막 황금연휴 기간 중 인기 아이돌의 미니 콘서트를 비롯해 흥겨운 이벤트와 트위터 팔로워 대상 우대행사도 마련된다.

10월 1일(토)에는 ‘가서 전해’, ‘그대로 멈춰라!’등으로 인기를 모으는 ‘블락비(Block B)’를 비롯해 신인가수 ‘로즈비(Rose-B), ‘엔소닉(NSONIC)’이, 2일(일)에는 ‘향수 뿌리지마’의 ‘틴탑(Teen Top)’과 신인가수 ‘래진’, ‘엔소닉’이 흥겨운 가을 밤 <아이돌 미니 콘서트>를 펼친다. 특히 아이돌 그룹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블락비’와 ‘틴탑’은 모두 롯데월드에서 펼쳐진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가수들로 더욱 의미 있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10월 한달 간 롯데월드 공식 트위터(@happylotteworld)에서 자유이용권 우대 행사를 진행한다.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행사 고지 트윗을 리트윗(RT)하면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 가격을 40% 우대한다. 매표소에 리트윗한 화면을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