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닷컴, 붙이는 수염 '사칼토즈' 판매
 엘번아이엔씨의 남자닷컴(대표 마지현, www.namjadot.com)에서는 수염을 갈망하는 남성들을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개발된 붙이는 수염 ‘사칼토즈’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남자닷컴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일본, 유럽 등지에서 대히트를 기록한 바 있는 붙이는 수염 사칼토즈를 9월 22일부터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사칼토즈는 인조수염을 양면테이프로 피부에 붙이던 기존 제품과 달리 파우더와 액체로 구성돼 간단하게 필요 부위에 발라만 주면 중후한 수염으로 탄생한다. 또 사용법에 익숙해지면 얼마든지 다양한 모양의 수염으로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또 사칼토즈는 1회 사용량에 따라 적게는 수십 회에서 수백 회까지, 파우더를 전부 사용할 때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남자닷컴은 남성 패션마켓을 선도하던 엘번드레스가 ‘남자의 삶을 디자인한다’는 슬로건에 맞게 남성패션 관련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포털사이트로 새롭게 탄생한 온라인 쇼핑몰로 10대 후반부터 30대 후반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패션 아이템을 주로 취급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