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주84 사이트의 4684쿠폰 판매페이지
최근 티몬, 쿠팡, 위메프 등 반값쿠폰을 판매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이 인기다. 소셜커머스 반값 열풍의 영향인지 이제 점집에도 반값 바람이 불고 있다. 무료운세사이트 사주84(http://saju84.co.kr)에서 오는 6월 25일부터 최대 절반 가격으로 운세상담상품권(이하 4684쿠폰) 판매를 시작했다.

4684쿠폰은 오프라인에서 철학원이나 점집을 운영하고 있는 역술인, 무속인들과 전화를 통해 사주, 궁합, 애정운, 재물운, 직장운 등 운세상담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기존 060전화운세상담의 경우 30초 기준 1,000원에서 1,500원의 요금에 부가세까지 별도로 부과되기 때문에 직접 철학원이나 점집을 찾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들이 가격적 부담을 이유로 이용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4684쿠폰의 가격은 10분 이용권은 2만원, 20분 이용권 3만원, 50분 이용권 5만원으로 기존 060전화운세상담에 비해 최대 두 배 이상 저렴하게 전화상담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폰가격에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그만큼 사용자들의 부담이 줄어들었다. 4684쿠폰은 선불제 운세상담상품권이기 때문에 60여명의 상담사 중 원하는 상담사를 선택해 구매한 쿠폰종류에 따라 부여된 시간 만큼 상담이 이루어지면 자동으로 통화가 종료된다. 상담시간을 자각하지 못해 요금폭탄을 맞는 사용자들도 요금 걱정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사주84(http://saju84.co.kr) 사이트는 4684쿠폰 판매 뿐만 아니라 띠별운세, 혈액형별운세, 별자리별운세, 오늘의운세, 토정비결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로서, 오프라인에서 직접 철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역술인들이 무료팍상담 게시판을 통해 무료상담도 받을 수 있다. 사주84 측은 “같은 무료운세라도 전문가들이 직접 봐주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라며 서비스의 차별화를 강조했다.

사주84(http://saju84.co.kr) 사이트는 4684쿠폰 판매시작을 기념으로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로그에 사주84와 관련된 글을 작성하고, 이벤트페이지에 링크를 남긴 전원에게 4684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