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위메이크프라이스, 쿠팡, 그루폰 등 다양한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세계 최초 심야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는 신개념 소셜커머스 ‘나이트 사파리’(www.nightsafari.co.kr)가 등장했다.

나이트사파리가 기존 소셜커머스 업체들과 완벽하게 차별화 되는 점은 바로 주문한 상품을 그 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세계 최초 심야 배송 서비스(오후 9시~오전1시)로 고객만족도를 향상시켰다는 점이다. 오후 6시까지 상품을 주문하면 당일 심야 배송(Night Safari Express)이 가능하며, 고객들은 전반(21:00~23:00)과 후반(23:00~01:00) 시간에 맞춰 본인의 입맛대로 수령시간을 선택할 수 있어 최고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대부분 서비스 이용권 및 맛집 사용권을 제공하는데 국한되어있는 현재 소셜커머스 시장과 달리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경쟁력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딜을 공급한다. 이를 반증하듯 런칭 첫 번째 상품으로 명품 브랜드 GUCCI 지갑 & 액세서리와 아이폰의 유저들의 선풍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프리미엄 케이스 메탈릭 수트 등을 구성, 고객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이처럼 나이트 사파리는 현재 약 700여개 달하는 국내 소셜커머스 업계에서 누구도 시도하지 못했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벌써부터 소셜커머스 매니아들에게 기대감을 주고 있다. 이는 6월13일(월) 사이트 오픈 직후 접속자가 폭주, 서버가 다운되는 상황이 발생하며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나이트 사파리 측은 “주요 고객층인 2030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감안 했을 때 높은 편익을 제공할 수 있는 나이트사파리만의 당일 심야 배송 서비스를 위해 전 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이와 동시에 ‘고 퀄리티+가격 경쟁력’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구성하여 고객님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소셜커머스 시장을 열어가겠다”라고 말하며 자신감 넘치는 각오를 밝혔다.

나이트 사파리는 이미 지난 5월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주요 오피스 지역에서 핸드드립 커피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순식간에 약 500여명 이상의 엄청난 인파가 몰리며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소셜커머스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감과 관심을 고조시키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