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가 뉴욕을 대표하는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티 위드 키스 해링(Re-t with Keith Haring)을 출시한다.

베이직하우스의 여름철 대표 상품인 리-티(Re-T)는 2008년 런칭 이래로 매년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제작해 판매해 왔다.

리-티(Re-t with Keith Haring)는 재치 넘치는 일러스트가 포인트로 옷차림이 가벼운 여름에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연출해 준다. 키스 해링의 대표작인 ‘빛나는 아기, 팝샵’을 포함하여 60종 이상이 출시 되었으며 대중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티셔츠에 키스 해링의 작품들을 담아내어 더 많은 대중이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했던 키스 해링의 뜻과 일치,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키스 해링은 많은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캔버스 대신 길거리의 벽을 선택, 그림을 그린 미국의 대표적인 팝 아티스트다. 간결한 선과 강렬한 원색으로 이루어진 흡사 낙서와 같은 일러스트이지만 그 속에는 인종차별 반대, 반핵 운동, 동성애자 인권운동, 에이즈 교육 등 다양한 사회 문제를 포함하고 있다.

베이직하우스의 조홍준 팀장은 “예술가로서 많은 대중들이 예술을 접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길거리에서 예술활동을 펼쳤던 키스 해링의 열정과 베이직하우스의 열정은 닮은 부분이 많다”며 “국내 캐주얼 브랜드의 선도주자로서 더 많은 대중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스타일과 품질의 옷을 입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출처: 더베이직하우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