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스타일리스트 곽재경
현대홈쇼핑(www.hmall.com)이 인테리어 전문가와 함께 공동 기획한 침구 브랜드를 단독 출시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6월 3일(금) 오전 8시 20분부터 55분 동안 자연주의 침구 브랜드 ‘플로베(Flobe)’ 론칭 특별전을 열고 플로베 워싱 스프레드 침구 세트(12만 9000원~17만 9000원)를 첫 방송한다.

플로베는 화단(Flower Bed)이라는 사전적 의미에 꽃과 침구(Flower Bedding)라는 인테리어적 의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한 말로 국내 1호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로 손꼽히는 곽재경 씨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침구 브랜드다. 꽃과 나뭇잎을 주제로 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서정적이면서 생동감이 넘치는 건강한 에너지를 인테리어로 담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곽재경은 일본 J‘s World Flower School 과정을 수료한 플로리스트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실내 가드닝과 플라워 데코를 인테리어에 접목시킨 디자인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까사리빙, 레이디 경향 등 다수의 여성 잡지에 인테리어 화보를 연재하고 영화 ’국경의 남쪽‘, SBS드라마 ’연애시대'의 세트 디자인에도 참여했다. 플로베가 선보이는 모든 침구는 곽재경이 손수 핸드 페인팅 작업을 통해 디자인했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플로베 워싱 스프레드는 돌도 웃게 한다는 뜻을 가진 ‘스마일락(Smile Rocks)’라는 꽃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순면 소재의 침구다. 스마일락의 싱그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린넨 소재를 사용하고, 고온에서 장시간 삶는 워싱 처리를 해 위생적이고 촉감이 부드럽다.

블루, 그린, 핑크 등 3장의 침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대형(200*230cm)은 15만 9000원, 대형(180*220cm)은 12만 9000원에 판매한다. 2만원을 추가 결제하면 같은 디자인의 베개 4개를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은 플로베 출시를 기념해 이날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플로베 침구과 같은 디자인의 앞치마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이지영 인테리어MD(상품기획자)는 “최근 직접 실내 인테리어를 디자인하는 DIY족이 늘면서 인테리어도 패션 코디네이터처럼 스타일링이 필요한 시대가 됐다”며 “플로베는 가장 자연과 가까우면서도 유행을 선도하는 디자인으로 기존 홈쇼핑 침구와 차별화했다”고 말했다. 또한 “방송 중에는 곽재경 씨가 출연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