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대표 상품만을 모아 3시간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10주년 특집 ‘롯데홈쇼핑 10대 상품 특집전’은 디지털가전, 식품, 패션잡화, 뷰티 등 카테고리 별로 고객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롯데홈쇼핑 대표 상품 10선을 선정해 오는 10일(화)까지 매일 3시간씩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크라제버거 비프스테이크, 피에르가르뎅 여성 정장화, 조이아골드, 아이오페, 쿠쿠압력솥, 휴롬 원액기 등 10대 대표 상품을 선정해 하루 2~3차례 집중 편성하고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2일(월)에는 토종 수제 햄버거 전문점으로 유명한 크라제버거의 ‘크라제 비프스테이크’를 판매한다. 2일(월) 오전 10시 25분 첫 방송에 이어 오후 4시 15분, 저녁 8시 35분 총 3회에 걸쳐 판매될 예정이다.

‘크라제 비프 스테이크’는 지난 2010년 5월 론칭 이후 누적매출 162억을 올리며 총 31만 세트가 팔려나간 롯데홈쇼핑의 대표 상품. 기존 15팩에 5팩을 더 추가해 총 20팩으로 구성했으며, 5만 9,900원에 판매한다. 롯데카드로 구매시 7%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당일 방송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200명에게 베이커리 전문점 ‘보네스뻬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롯데홈쇼핑 트위터(@lottehome)를 통해 이달 말까지 롯데홈쇼핑 상품에 대한 나만의 비법을 소개하는 상품후기 이벤트 “내·비·소(내 비법을 소개합니다)”를 진행한다. 크라제버거 스테이크로 만드는 파티 음식, 휴롬 원액기로 만드는 초간단 녹즙 등 상품 시식 후기 및 나만의 레시피를 작성한 후 인증샷을 함께 올려주면 된다. 오는 5월 31일(화)까지 응모자 중 우수 작성자를 선정해 아이패드(1명), 적립금 30만원(2명), 적립금10만원(5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 김종영 부문장은 “10년 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은 대표 상품 10개를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창립 10주년을 맞아 10년치 생활비 10억 원을 지원하는 등 5월 한달 통큰 이벤트도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5월 한 달간 총 10억 원 상당의 10년치 생활비를 지원하는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천 6백만 원에 해당하는 10년치 SK주유권(1명), 10년치 쌀을 구입할 수 있는 7백만 원 농협 상품권(10명), 삼양 라면 한 박스(1,000명), 1만 원 할인쿠폰(100,000명)을 차등 지급한다. 1일(일)부터 31일(화)까지 롯데홈쇼핑 TV방송 상품, 롯데아이몰, 롯데카탈로그 등 롯데홈쇼핑 전 채널을 통해 구매한 고객이라면 자동 응모된다.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루 한번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3일(월)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