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www.gsshop.com)이 4월 21일(목) 단 하루만 백화점 입점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특급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또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 및 2% 더블 쿠폰을 증정하며 KB카드 5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5%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특히 명품 핸드백 브랜드 ‘훌라’의 엘리자베스 소가죽 핸드백(72만원)을 반값인 36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디라이트 토드백(31만원)도 반값인 15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롱삼, 시슬리, 헤지스 브랜드의 2011년 신상품도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명품화장품 구매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크리니크 3만원 이상 구매 시 클렌징+썬크림 베스트 2종 키트를 증정하며 록시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디로션(30ml)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미스트(50ml)를 증정한다.

결혼 및 취업시즌을 맞아 남성정장 할인판매도 실시한다. 지오지아 울수트를 7만 원대에 만날 수 있으며 바쏘, 지이크, 제스 등 남성복 브랜드의 여름 정장, 자켓, 바지를 10만원 미만의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정장과 함께 코디할 수 있는 피에르가르뎅, 바찌 셔츠를 2만 5천원, 2만 9천원, 3만원 균일가 판매도 진행한다.

그 밖에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5월을 겨냥해 폴햄, TBJ, 트위키즈, 티니위니, 지오다노 등 인기 캐주얼브랜드 티셔츠를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기획전도 마련했다. 또 24만 8천원의 휠라 트레이닝복을 행사당일 10만원 대 특가에 판매하는 것을 비롯 콜롬비아, 노스페이스, 밀레, 라푸마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바람막이 상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GS샵 신병균 본부장은 “환절기에 결혼, 취업 및 가정의 달을 앞두고 있는 4월 말은 특히 지출이 커지는 시기”라며 “최근 생필품을 위주로 물가가 많이 올라 고민이 많은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백화점과 함께 특급할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할인행사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