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에코 이너웨어 ‘무냐무냐’, 우리아이 좋은친구 ‘첨이첨이’의 (주)GB STYLE(대표 박칠구, www.gbstyle.co.kr)의 직영 쇼핑몰 오끼오에서 2011년 쇼핑몰 런칭 1년을 기념하여 오끼오 전용제품을 출시한다.

오끼오 사이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Occhio 상품은 무냐무냐와 첨이첨이의 디자인력과 제품력으로, 무냐무냐 첨이첨이보다 평균 30~4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2011년 봄 첫시된 오끼오 전용상품은 잠옷과 실내복으로 각광받고 있는 7부 내의와 3부 내의 12종과 런닝, 삼각 등 13종등 총 2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동내의 토탈로 진행되어 좋은 면으로 만든 합리적인 가격의 아동 내의를 선택하는 꼼꼼한 주부들의 손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상반기 기간 www.occhio.co.kr 지비스타일 직영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으로,이후에는 유아동내의를 비롯 실내복 및 외의류까지 출시될 계획이며, 무냐무냐 첨이첨이의 좋은 면에 대한 노하우로 오직 오끼오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으로 기획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런칭 1주년과 단독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전면적인 쇼핑몰 리뉴얼을 단행하여 고객 중심적으로 편리한 UI 확충 및 월별 프로모션과 소셜커머스 판매방식을 도입하여 주부들을 유혹해나갈 방침이다. 무냐무냐, 첨이첨이의 오프라인에서의 인기를 온라인에서 이어갈 오끼오 단독상품과 쇼핑몰의 약진을 도약을 기대해본다. (문의:02-2210-1416 / www.occhio.co.kr)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