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신학기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11일부터신학기 패션, 가구 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 스쿨룩을 완성하는 패션 용품과 공부방 꾸미기 필수 가구를 대상으로 최고 59% 저렴하게 판매되며, 특가 상품전 및 브랜드 세일도 동시에 진행한다.

우선 ‘신학기 코디제안 키즈 책가방&스쿨룩 대전’을 오는 28일까지 열고, 아동의류, 책가방, 아동화, 실내화, 내의를 특가로 선보인다. 아동 스쿨룩 상하복(7900원~), 아동들이 좋아하는 파워레인저, 헬로키티 등 인기 캐릭터 아동책가방(1만4800원~), 어깨가 편한 휠팩 및 보조가방(2만8800원~), 아동내의(1500원~)을 최고 59%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자녀들에게 최적의 공부방을 꾸며주는 인기 브랜드별 ‘신학기 가구 페스티벌’은 오는 14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 리바트, 한샘, 듀오백 등 인기 브랜드의 학생 가구 시리즈를 40~20% 할인해 판매한다. ‘리바트 친환경 학생가구 프렌즈 시리즈’는 11번가 단독으로 40% 할인 및 전 상품 무료 배송을 실시한다. ‘한샘 SAM, 큐빅, 베누 시리즈’와 파란들, 에몬스, 장인가구, 까사미아 등 총 13대 브랜드의 인기상품도 한 자리에 선보인다. ‘듀오백’ 인기상품 20% 할인전에서는 독점으로 척추를 보호하는 시스템 듀얼체어 특별 할인 찬스도 있다.

실속파를 위한 신학기 가구전도 준비했다. 좌식책상 1만7900원, 의자 2만3900원, 공간박스는 6900원 등 최고 50% 할인을 진행해, 최저 5만원으로 공부방을 꾸미는 알뜰 쇼핑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대학 신입생을 위한 원룸용 학생가구코너와 싱글족과 패밀리를 위한 최신 트렌드 서재 스타일링 특가전 코너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학습 효율을 높여주는 공부방 인테리어 상품과 침구를 판매하는 기획전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가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학생 인기 선물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갤럭시탭, 폴라로이드, 스탠드 등 총 111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 111명에게는 11%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11번가 관계자는 “가계 부담이 많은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 용품을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할인폭을 늘려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