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이해 자사의 SNS인 ‘와글(Wagle)’을 통해 ‘설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LG유플러스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와글’을 통해 가족, 친지, 친구 등과 덕담을 나눈 가입자 중 100명을 추첨해 OZ기프트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덕담을 올린 가입자 1명당 1천원을 적립하여 사회 복지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OZ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에서 ‘와글’을 다운 받은 후 ‘이야기’를 통해 지인들과 덕담을 나누고 공지 사항에 이벤트 참여 댓글을 달면 된다. 스마트폰 사용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16일 ‘와글’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통신사 최초로 독자 개발해 출시한 SNS인 ‘와글’은 서비스 한달여만에 15,000건의 다운로드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와글’은 휴대폰 주소록을 기반으로 한 지인 중심의 한국형 트위터로, 서비스 가입 즉시 주소록에 저장된 지인들과 자동으로 관계를 맺게 되고, 이를 바탕으로 점차 인맥을 확장하는 구조로 되어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