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기출문제로 내신성적을 대비할 수 있는 중등대상 영어교재 ‘기출 트렌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문법편(Grammar)과 단어편(Voca)으로 구성된 ‘기출 트렌드 시리즈’는 전국 2,562개 중학교의 최신 시험 기출문제와 출제 단어를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출 트렌드 문법편(Grammar)은 중학교 교과과정에서 다루는 30개의 문법 빈출 유형을 수록하고 최근 학교시험에서 강화된 서술형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해 학생들의 내신성적 향상에 효과적이다. 또 주요 9~11종 교과서의 문법도 빠짐없이 반영해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서와 병행해서 학습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해 자신에게 맞는 학습방법을 선택하고 자신의 계획과 학습패턴에 맞춰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또 자세하고 친절한 정답과 해설을 이용해 교재에 팁을 적으며 자신만의 참고서를 만들 수 있다.

기출 트렌드 시리즈 문법편은 출간기념 특별부록으로 ‘오답노트’를 제공해 학생 개인이 취약한 문제에서 같은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도록 돕는다.

기출 트렌드 단어편(Voca)에서는 학교 시험 기출문제의 유형별 단어와 연습문제를 제공하고, 주요 9~11종 교과서의 단어와 숙어를 정리해 학생들이 수월하게 시험준비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천재교육 홈페이지(http://www.chunjae.co.kr)를 통해 원어민 MP3 듣기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천재교육 홍보기획부 문기복 차장은 “학교마다 시험족보가 전해 내려올 만큼 학생들이 기출문제에 목말라하는 것에 착안해 교재를 개발했다”며 “기출 트렌드 시리즈는 학교시험에 출제됐던 모든 문제유형을 담고 있어 성적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출 트렌드 시리즈는 출시 전 학생 고객평가단의 사전 검토를 받고 의견을 반영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교재로 완성됐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