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휴가철 및 방학을 맞아 대한항공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유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외환은행과 대한항공이 함께하는 유학생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7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이벤트는 대한항공이 기존 스카이패스 회원중 유학생 고객들에게 최대 50%까지 환전 수수료 및 해외 송금수수료를 우대 받을 수 있는 환율우대쿠폰을 제공하며, 외환은행은 환율 우대쿠폰을 소지한 고객들이 환전 또는 해외 송금시 최대 50%까지 환전수수료 및 송금수수료를 우대해주고 모든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일반석 50만원 할인권, 일반석 30만원 할인권 및 대한항공 개인 초과 수하물에 대해 20kg 또는 1pc 무료 사용 쿠폰을 제공하며, 환전 또는 해외송금 고객 모두에게 대한항공 마일리지 100 마일을 적립해준다.

또한 외환은행은 환율우대쿠폰을 소지하고 7월말까지 동행에서 유학생 지정거래를 신규로 할 경우 올해 말까지 최대 70%까지 환전 수수료를 우대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대한항공과 공동 이벤트를 통해 해외 유학생들이 실질적으로 항공료 및 유학 경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환율 시대에 유학 경비를 줄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