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이 주말 영화티켓 1장당 2,500원을 할인받아 매달 10장까지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영화할인 예매 서비스 ‘OZ티켓팅 서비스’를 선보였다.

 ‘OZ티켓팅 서비스’는 OZ무한자유요금제와 OZ무료통화요금제, OZ파워팩 등 OZ 가입자를 대상으로 월정액 2,000원에 전국 CGV, 메가박스, 씨너스의 주중 티켓 7,000원, 주말 티켓 8,000원에서 각각 1,500원과 2,500원을 할인해 5,500원(조조 제외)에 매달 10장까지 예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텔레콤 무선인터넷 이지아이(ez-i)의 ‘영화/공연’에 접속해 예매할 수 있다. OZ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별도의 데이터통화료 부담이 없으며, 예매 대행 사이트를 통해 구입시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500원) 및 취소 수수료(1,000원)도 부과되지 않는다.

 단, 청소년의 휴대폰을 통한 소액결제 피해 예방 차원에서 만 20세 미만 청소년은 ‘OZ티켓팅 서비스’ 가입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LG텔레콤은 지난 1월 매달 영화티켓 2장을 받을 수 있는 영화요금제 2종을 출시해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할인요금제’는 기본료 11,900원인 표준요금제에 2,100원만 추가하면, 또 ‘영화 커플할인 요금제’는 커플사랑요금제의 기본료인 20,000원에 3,000원만 추가하면 매달 영화티켓 2장씩을 받을 수 있어 출시 두 달여 만에 약 16,000여명이 가입한 상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