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회원 300여명을 초청해 서비스 브랜드 프리비아 교육(education.hyundaicard.com)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체험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4월 한달 동안엔 총 62명의 어린이들에게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에 참가할 기회를 준다.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은 전 국가대표 홍명보 코치를 비롯 국내외 최고의 축구 전문가들이 만든 과학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인기다.

현대카드는 또 대한스키연맹 소속 전문 스키 강사들이 진행하는 ‘타이거월드 스키스쿨’(4월)에 유소년 10명과 성인 10명을 초청한다.

또한 현대카드는 국내 최초로 영어교육 부문 ISO9001 품질인증을 획득한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50명)와 미국 현지 석·박사 출신의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토크빈’(105명) 1대1 화상영어교육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영어학습 과정은 각각 4월과 5월 한 달씩 진행된다.

이밖에도 라퀴진(프리미엄 요리)과 바리스타스쿨(커피), 송암천문대(천문) 등에서 열리는 다양한 과정에 회원들을 초청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회원들은 3월 31일까지 홈페이지(education.hyundaicard.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