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2024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레드페이스가 2024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감격의 순간(Moment of Inspiration)’ 콘셉트의 2024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산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감격의 순간’에서 모티브를 얻어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고유의 기술을 접목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최상의 방풍, 투습 기능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우수한 경량성으로 편안한 활동을 돕는 ‘쉘텍스 엑스 라이트’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드라이’ △착용하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감을 제공하는 ‘아이스’ △다양한 야외 환경에서도 높은 접지력을 자랑하는 ‘콘트라 릿지’ 등이 재킷과 티셔츠, 팬츠, 워킹화에 접목됐다.


메인 상품은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으로,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를 적용해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을 자랑한다. 방풍 기능은 물론 투습성까지 갖춰 쾌적한 활동을 돕는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레드페이스가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기술도 있어 눈길을 끈다. 공기 순환길을 적용해 한층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에어벤트폼’과 뛰어난 쿠셔닝과 반발성으로 효과적인 워킹을 돕는 ‘플렉스셀폼’을 통해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술력에 더욱 집중했다. 해당 기능이 적용된 상품으로는 ‘콘트라 벤트 옵티멈 워킹화’와 ‘콘트라 셀 스템 워킹화’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의 자부심인 기술력을 최우선으로 강조하면서 자연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 속에서 자유로운 활동을 돕는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기술력은 물론 디자인까지 한층 강화된 아웃도어와 함께 봄과 여름철 자연이 주는 영감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