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텔리전스 분야의 선두 기관인 NIQ가 2024년 글로벌 소비자 전망 보고서(2024 Global Consumer Outlook Report)를 발표한다. 이 포괄적인 문서는 소비자 환경을 형성하는 중요한 동향과 통찰력을 탐구하고 전 세계 비즈니스 및 이해관계자에게 귀중한 데이터와 분석을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복잡한 글로벌 경제 지형을 탐색하면서 중요한 경제 사건 및 추세의 영향을 탐구하고 소비자 신뢰 및 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조명한다. 광범위한 개요를 넘어 이 분석은 지역적 차이를 탐색하여 아시아 태평양, 유럽, 북미, 아프리카, 중동 및 중남미의 고유한 역학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 격년으로 진행되는 이 사고 리더십 연구는 소비자 선호도의 미묘한 차이와 소비자 태도 및 구매 패턴의 변화를 밝혀 소매업체와 제조업체에 목표 시장에 대한 전략적 이해를 지원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맞춤형 전략을 촉진한다.


NIQ의 COO인 트레이시 매시(Tracey Massey)는 “오늘날의 혼란스러운 글로벌 경제에서 우리의 2024년 소비자 전망 보고서는 경제 사건의 파문을 탐색하고 소비자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공개하는 나침반 역할을 합니다”라며 “기업이 변화하는 환경의 도전에 직면함에 따라 이 보고서는 기업들이 전략적 선견지명을 갖추도록 하여 지역적 차이에 대한 맞춤형 이해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향한 과정을 이끌 수 있도록 기업들을 지원합니다”라고 말했다.

NIQ 글로벌 소비자 전망 보고서의 주요 발견내용:

· 가치 및 거래량 둔화: 2023년 11월에 가격은 6.1% 상승했으며, 이는 2023년 1월에 관찰된 13.6% 상승에서 크게 하락한 수치이다. 인플레이션이 둔화됨에 따라 판매 가치의 성장 둔화가 더 이상 낮은 소비 비율이나 감소하는 소비 비율을 가리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소매업체와 브랜드는 과도한 판촉을 피하고 수익을 보호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대응해야 한다.


· 압박을 받는 소비자: 오늘날 전 세계 소비자의 34%는 실업률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임금이 인플레이션에 뒤처짐에 따라 1년 전보다 재정적으로 더 나빠졌다고 느낀다. 글로벌 위기가 여전히 최우선 과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지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줄이기 위한 경쟁이 심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 웰니스의 선제성과 정확성: 전 세계 소비자의 40%가 적극적으로 건강을 우선시하여 시장의 틈새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적극적인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함으로써 소비자들은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특정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제품 기능에 관심이 많다.


· 가치에 대한 하이브리드 관점: 다양한 가격 계층에 대한 맞춤형 분석에서 가치 있는 가격은 2023년에 판매 점유율 성장(0.6포인트)을 보인 유일한 그룹이었다. 부유한 소비자와 취약한 소비자 간의 금융 양극화로 인해 가치 옵션에 대한 검색이 확대되고 있으며, 소매업체와 제조업체는 2024년에 새로운 저렴한 제품군에 대한 수요를 예상해야 한다.


· 가치 중심의 혁신 성장: 혁신하는 제조업체들은 전체 매출을 높일 가능성이 1.8배 더 높다. 지속적인 혁신은 시장 침체 속에서 기업에 가장 유리한 것으로 입증되었다. 혁신은 프리미엄 포지셔닝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기업은 번창하기 위해 가치 중심의 이니셔티브를 추구해야 한다.


· 유동적인 채널 역학: 전 세계 소비자의 11%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쇼핑한다고 보고했다. 소매 환경이 진화함에 따라 소비자가 제품을 탐색하고, 실험하고, 구매하는 방식의 변화하는 패턴에 적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로렌 페르난데스(Lauren Fernandes) NIQ 사고 리더십 글로벌 디렉터는 “글로벌 소비자 전망 보고서(Global Consumer Outlook Report)는 트렌드뿐만 아니라 국경을 초월하고 북미에서 아시아 태평양에 이르는 지역을 아우르는 소비자 선호도와 구매 패턴의 중요한 변화를 조명합니다”라며 “가치와 거래량의 밀물과 썰물에서 가치에 대한 하이브리드 관점에 이르기까지, 이 보고서는 변화로 특징지어지는 환경에서 적응하고, 혁신하고, 번창할 수 있는 포괄적인 툴킷을 기업에 제공합니다. 이는 단순한 보고서가 아닙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복원력과 관련성을 추구하는 기업을 위한 안내서입니다”라고 말했다.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려는 NIQ의 노력은 소비자 전망 보고서(Consumer Outlook Report)에 제시된 연구 및 분석에서 분명하게 나타난다. 이 귀중한 자료는 기업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소비자 환경에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금 바로 보고서 다운로드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nielseniq.com%2Fglobal%2Fen%2Finsights%2Freport%2F2024%2Fconsumer-outlook-2024-6-consumer-sentiment-driven-strategies-to-drive-growth-and-capture-spending%2F&esheet=53893244&newsitemid=20240207415974&lan=en-US&anchor=Download+the+report+today&index=1&md5=7150dbca5acd948b1f022cc58411e32e)하기.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