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브이가 회원들에게 최대 1만원의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브이가 회원들에게 최대 1만원의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이랩스가 운영하는 상생 이커머스 플랫폼 ‘마이브이(MyV)’가 사이트 리뉴얼 이후 많은 신규 가입과 사이트 활성화에 감사함을 담아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친구 초대에 성공하면 현금 환급이 가능한 V.Point를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기존 가입 회원은 기존 아이디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은 카카오 간편 가입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친구를 초대하는 코드는 자신의 회원 ID이며, 친구가 초대 코드를 입력해 가입하면 1000원의 V.Point가 지급된다. 초대받은 친구는 3000원 쿠폰이 지급된다. 이벤트를 통해 초대할 수 있는 친구는 최대 10명으로, 10명을 모두 초대하면 총 1만원의 V.Point를 받을 수 있다.

V.Point가 더 눈길을 끄는 것은 포인트를 현금처럼 쓸 수 있다는 점이다. 쌓인 V.Point는 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으며, 계좌로 환급받을 수도 있다. V.Point 적립 방식은 마이브이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마이브이는 소비자에게 눈에 띄는 적립액을 지급하고 이를 현금화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소비자가 마이브이를 이용해 확실한 소득 구조를 만들어 소비자 중심의 상생 플랫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