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가 설 연휴를 앞두고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스토어가 설 연휴를 앞두고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스토어가 설 연휴를 앞두고 행복 가득한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놀라운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갤럭시 S24 시리즈를 기대하는 고객을 위해 ‘With Galaxy & With AI’ 패키지 혜택을 선보인다. 갤럭시 S24 시리즈 자급제와 삼성 가전을 동시 구매 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갤럭시 S24 시리즈와 75형(195cm) 이상 삼성 OLED TV를 동시 구매 시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품목수, 구매금액대별 혜택이 상이함

갤럭시 S24 시리즈의 AI 기능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실시간 통역’ 기능을 활용해 새해 덕담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2일까지 삼성스토어에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2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스토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 발송되는 쿠폰을 다운받고 60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진열 제품 패키지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진열 제품 2품목 이상,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 구매 품목수, 구매금액대별 혜택이 상이함

이 밖에도 2024년에 △혼수 △입주 △이사 △출산 등 새 출발을 앞둔 고객을 위해 최대 8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구매 품목수, 구매금액대별 혜택이 상이함

◇ 삼성스토어가 추천하는 설 선물 BEST 가전

삼성스토어는 이번 설날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맞춤 제품을 제안한다.

먼저 가사 분담으로 집안일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면서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고 있는 주방가전이 인기다. △강력한 세척과 건조 기능을 자랑하는 ‘BESPOKE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 △4가지 조리가 가능한 ‘BESPOKE 큐커 멀티’ △스스로 살균 케어하는 ‘BESPOKE 정수기’ 등 집안일을 한결 간편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다.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유해물질로부터 실내 환경을 스마트하게 지켜주는 제품 역시 인기다. △신속한 공기 청정 효과의 ‘BESPOKE 큐브™ Air’ △청소 환경을 스스로 인지하는 ‘BESPOKE 제트 AI’와 ‘BESPOKE 제트 봇 AI’ 등의 제품은 호흡기 관리가 중요한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는 더욱 필수로 여겨진다.

입학과 졸업 시즌을 맞이해 AI 기능이 더해져 한층 스마트한 모바일 생활을 선사하는 ‘갤럭시S24 시리즈’와 ‘갤럭시 북4 시리즈’는 새 출발을 응원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삼성스토어에서 휴대폰 체험·상담·개통까지 가능해 더욱 편리한 쇼핑을 제공한다.

삼성스토어의 설맞이 설프라이즈 이벤트는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멤버십은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즉시 가입할 수 있다. 구매금액 기준 등 이벤트 상세 내용은 삼성스토어 닷컴 홈페이지 또는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