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24년 설 맞이 기획전… 최대 55% 할인 진행
샘표, 2024년 설 맞이 기획전… 최대 55% 할인 진행

 

 설 차례상을 차리는 데 드는 비용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명절 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샘표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2월 12일까지 명절 음식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샘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설 음식 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대한민국 1등 샘표 간장, 콩발효에센스 연두,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 사골 육수, 조선고추장, 토장 등이 담긴 ‘우리맛 꾸러미’를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400g) 7봉 △샘표 간장과 연두가 담긴 샘표 선물세트(정성 1호) △샘표 양조간장 701을 단독 특별 가격으로 판매하며, △콩발효에센스 연두 대용량(830ml) △새미네부엌 반찬소스 △백년동안 순발효흑초 원액 △질러 육포 △샘표 밸런스죽 등 인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3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구매 인증 및 구매왕 이벤트 진행과 함께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와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로 쉽고 맛있는 설 명절 음식 만드는 법 등을 공유한다.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는 엄선한 사골을 가마솥 방식으로 푹 고아 내 구수하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육수와 물을 1대 1 비율로 맞추고 떡을 넣어 끓이기만 하면 설 명절 떡국을 간편하고 맛있게 완성할 수 있어 이맘 때쯤 인기가 더 좋다.

명절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잡채 역시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로 10분 만에 맛있게 만들 수 있다. 소스 한 병에 샘표 간장과 올리고당, 마늘 등 잡채를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 양념이 황금 비율로 담겨 있어, 삶은 당면과 볶은 야채에 소스만 넣고 버무리기만 하면 끝. 남은 소스는 고기, 어묵, 야채 등을 볶을 때 활용해도 좋다.

샘표는 치솟은 물가에 명절 장보기가 걱정인 분들을 위해 명절 음식 준비에 꼭 필요한 자사 제품을 최대 55%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맛 꾸러미’는 물론 샘표 사골육수, 새미네부엌 잡채소스 등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명절 음식을 요리할 수 있게 돕는 샘표 제품으로 온 가족이 즐겁게 요리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