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열 지음, 좋은땅출판사, 268쪽, 1만7000원
이희열 지음, 좋은땅출판사, 268쪽, 1만7000원

 

 좋은땅출판사가 ‘나는 교장! 나는 사모!’를 펴냈다.

이 책은 학교에서는 교장, 교회에서는 사모로 섬기고 있는 저자가 쓴 수필이자 인생의 간증집이다. 저자는 다니엘과 같이 하루 3번씩 학교를 위해 기도하며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애쓰고 있다. 그 가운데서 25년간 하나님이 주신 은혜를 기록한 영성일지와 학교일지를 이 책으로 엮어 냈다.


저자는 40세가 다 돼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을 받게 됐다. 구원은 기쁨이면서 책임이라 했던가. 저자는 구원의 기쁨과 동시에 하나님의 광야학교에서 강한 훈련을 받았다. 그 이후 ‘가정에서의 선교사, 학교에서의 선교사, 교회에서의 선교사’라는 세 가지 사명을 받았다. 가정에서는 남편과 자녀를 믿음과 기도로 섬기는 일이었고, 학교에서는 신우회를 통해 영혼 구원을 놓고 기도하고 예배하는 것이며, 교회에서는 하나님이 만나게 해주신 한 영혼 한 영혼을 위해 눈물로 기도하는 일이었다.

지금처럼 교권이 위협받는 때가 있었을까. 학교에서의 사건·사고가 사회면에 연일 기재되는 때가 언제였던가. 저자의 이야기는 학교에 필요한 교육이 무엇이며 아이들에게 제공돼야 하는 것이 무엇일지 생각하게 한다. 각자의 가정에서, 직장에서, 교회에서 기독교인으로서 해야 하는 본분과 사명이 무엇일까.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하나님의 뜻을 찾으며 그것을 은혜라고 고백하는 저자의 이야기를 통해 오늘도 동일하게 내려주고 계신 하나님의 은혜를 찾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