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진간장 1.7L 대용량 출시
샘표, 새미네부엌 진간장 1.7L 대용량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새미네부엌 진간장 1.7L 대용량을 새롭게 선보인다.

샘표는 앞서 요리가 서툰 사람들도 부담 없이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진간장 450mL와 830mL를 출시한 바 있다. 새미네부엌 진간장은 100% 자연 숙성한 샘표 양조간장에 사과·배 등 국산 과일을 함께 넣고 달여 간장 고유의 감칠맛은 물론 자연스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짠맛이 강하지 않고 깔끔한 단맛도 있어 조림이나 찜, 볶음 요리를 할 때 간 맞추기가 훨씬 쉽다. 패키지 디자인과 용량도 기존 간장과 차별화해 젊은 소비자와 요리 초보자들의 사랑을 받는 데 성공했다.


그런데 최근 고물가 영향으로 내식 수요가 늘어난 데다 새미네부엌 진간장의 염도가 10% 이상 낮으면서도(자사 진간장 금F3 대비) 맛이 깊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대용량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졌다. 이에 새미네부엌 진간장 450mL와 830mL에 이어 1.7L 대용량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새미네부엌 진간장은 70여년간 축적해온 발효 기술을 통해 염도는 낮추고 간장의 풍부한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샘표는 이번 신제품이 다른 조미료 없이도 맛내기가 쉽다는 점에서 요리 초보뿐만 아니라 요리 고수에게도 인기가 많다며, 고객의 요청으로 탄생한 대용량 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마트와 롯데마트 매장에서 1+1 이벤트도 진행되니 알뜰하게 구매할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새미네부엌은 샘표가 2021년 창립 75주년을 맞아 그동안 진행해온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채소를 절일 필요 없이 10분 만에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는 김치 양념, 전자레인지나 팬 하나로 3분 만에 만드는 멸치볶음, 잡채, 장조림 등 다양한 밑반찬을 만들 수 있는 반찬 소스 등을 출시하며 ‘즐거운 요리 혁명’을 이끌고 있다. 요리가 놀이처럼 즐거워지는 혁신 제품들을 계속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