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및 토지 자산 관리 회사인 월튼 글로벌(Walton Global)은 전 세계 지원자들에게 미국에 투자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월튼 관리 기반 개발 프로젝트인 고용 기반 이민(EB-5) 비즈니스 라인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EB-5 신청자가 투자 수익을 받을 수 있도록 업계에서 독특한 제안을 제공하는 동시에 영주권을 취득하고 미국 시민이 되고자 하는 개인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월튼 글로벌의 최고경영자인 빌 도허티(Bill Doherty)는 "우리는 시간의 시험을 견뎌낼 우수한 비즈니스를 개발하여 미국의 경제 발전과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기를 기대한다.

우리의 전략은 주민들이 환영하고 관광을 촉진할 전국의 주요 커뮤니티 개발을 만드는 것이다. 우리는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EB-5 공간에서 더 많은 글로벌 고객과 투자자들에게 탁월하고 정보에 입각한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현재까지 유일한 EB-5 샤리아 승인 프로그램 중 하나인 월튼 글로벌은 투자자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조처를 하고 있다. 11개의 글로벌 사무소 외에도 월튼은 브라질 및 대만과 같은 국가에서 추가로 현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월튼 글로벌의 부사장인 매트 카이스터(Matt Keister)는 “이는 월튼에게 흥미로운 이정표이다. 수년에 걸쳐 사업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함에 따라 투자자와 고객은 우리가 그들의 미국 이민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문의해 왔으며 이제 우리가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이고 EB-5 프로그램의 뉘앙스를 이해하는 동급 최강의 팀을 구성했다. 월튼은 서비스를 확장하고 미국 이민 합법화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수용하기 위해 전 세계 이민 기관 및 그룹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