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저널(WSJ)에서 ‘하루 종일 앉아 있고 싶은 야외용 의자’로 소개된 헬리녹스 선셋체어 홈 라인
월스트리트저널(WSJ)에서 ‘하루 종일 앉아 있고 싶은 야외용 의자’로 소개된 헬리녹스 선셋체어 홈 라인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는 본격적인 봄 시작과 함께 아웃도어 시즌에 돌입해 선셋체어 홈 신제품을 5월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리녹스의 홈라인은 아웃도어라는 경계를 넘어 일상에서도 가구, 오브제로서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소재와 색상으로 제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군이다.


이 가운데 선셋체어는 지면에서 더 높이 앉을 수 있도록 설계됐고, 높은 등받이로 사용자의 목과 등을 안정적으로 받쳐줘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미국 일간지 월스트리트저널(WSJ)은 9일(현지 시각) 주말 라이프 스타일 섹션에서 ‘하루 종일 앉아 있고 싶은 야외용 의자’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좋은 최고의 제품으로 선셋체어를 소개했다.

WSJ은 선셋체어가 휴대성과 내구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로서 적합하며, 야외에서 장시간 여가 생활을 즐기는 데 편리함을 제공하고 사용자를 돋보이게 해주는 의자로 주목했다.

2023년부터는 100% 재생 원사를 사용한 캔버스 느낌의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적 요소를 갖추면서도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헬리녹스 라영환 대표는 “선셋체어가 하루 종일 앉아 있고 싶은 의자로 소개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며 “헬리녹스는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을 모토로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헬리녹스는 2023년 봄을 맞아 머스터드 색상의 선셋체어 외에도 하이 코트 홈 신제품과 체어투 홈, 테이블원 홈, 테이블원 홈 라지 등 다양한 제품을 새로운 색상으로 내놓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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