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Pitch Moon)
LG생활건강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Pitch Moon)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에서 한 톤 밝은 맑고 화사한 생기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 ‘피치 문(Pitch Moon)’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글린트의 베스트셀러 ‘듀이 문’과 ‘밀키 문’을 잇는 하이라이터로 그날 분위기에 맞는 피부 톤과 광채감을 연출할 수 있다.


글린트 신제품 하이라이터 피치 문은 듀이 문보다 한 톤 밝은 색감을 요구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 피치 문은 ‘복숭아’ 과즙 한 방울이 섞인 듯 싱그러운 햇살 무드를 연출하는 맑고 뽀얀 피치 빛 톤을 선사한다. 특히 곱고 섬세한 미세 펄 입자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에서 느껴지는 화사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광채감을 기대할 수 있다.

피치 문 출시로 듀이 문-밀키 문으로 이어지는 글린트 하이라이터의 컬러 스펙트럼도 다양해졌다. 그날 분위기에 따라 라이트톤의 피치 문, 웜톤의 듀이 문, 쿨톤의 밀키 문을 활용해 보다 다채로운 ‘글로우 룩(Glow look)’을 완성할 수 있다.

최근 글린트와 화보 작업을 함께 한 배우 차주영은 매거진 ‘데이즈드’와의 인터뷰에서 “작은 터치지만 은은한 광채가 돌고 얼굴도 입체적으로 보여 그 차이가 엄청나다”면서 “글린트 하이라이터가 유명하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실제 사용해보고 그 매력에 푹 빠져서 즐겨 쓰고 있다”고 말했다.

피치 문은 개인별로 세분된 컬러 메이크업에 맞춰 화사하고 생기 있는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도록 오랜 고민으로 탄생한 하이라이터다. 이에 글린트 브랜드는 턱과 눈, 콧대 등 원하는 부위 어디든 복합적으로 사용하고 즉각적인 광채감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피치 문은 5월 15일 네이버 스토어에서 처음 출시된다. 글린트는 론칭에 앞서 8일부터 피치 문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6일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RISABAE)가 출연하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사배는 이날 방송에서 메이크업 룩에 따른 하이라이터 활용 방법과 함께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