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이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오픈했다
하나캐피탈이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오픈했다

하나캐피탈(대표 박승오)이 생활밀착형 플랫폼 ‘PAYCO’, 중고차 검수서비스 업체 ‘카바조’와 협력을 통해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중고차 구매비서는 PAYCO 앱을 통해 △구입 희망 차량에 대한 정보와 검수장소, 일정을 선택하면 카바조를 통한 검수 예약 △차량정보와 인적사항을 입력하면 구입자금 대출한도 및 금리조회 △모바일 대출 약정까지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31일까지 PAYCO는 중고차 구매비서를 통해 대출을 이용한 손님에게 차량 검수비용 전체를 PAYCO 포인트로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며, 하나캐피탈은 대출 이용 손님에게 최대 1.4%의 금리우대 및 선착순 1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PAYCO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넘어 생활밀착형 금융 플랫폼으로 손님들에게 다양한 생활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카바조는 원하는 시간, 장소에 정비사가 동행해 중고차 검수 서비스를 운영하며 손님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는 PAYCO앱에서 3월 9일 오픈했으며 서비스의 주요 내용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하나캐피탈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원큐캐피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하나금융그룹 홍보부 황석재 차장 02-729-01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