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커뮤니티 오피스
퍼시스 커뮤니티 오피스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뉴노멀 시대 일하는 방식을 담은 체험형 워크라운지 ‘퍼시스 커뮤니티 오피스’를 6일 여의도 파크원 타워에 공식 오픈한다.

퍼시스 커뮤니티 오피스에서는 변화하는 조직 문화와 업무 공간을 직접 경험해보며, 최신 오피스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공간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공간을 실질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다.


퍼시스 커뮤니티 오피스는 ‘함께 연대하고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팀 단위 업무를 위한 ‘협업 공간’과 ‘소셜라운지’, 개인 집중 업무에 특화된 ‘워크라운지’와 ‘포커스존’ 총 4개 공간으로 구성됐다. 각 공간은 정형화된 오피스의 틀을 깬 공간 구성으로 기존 오피스에서 시도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업무 형태의 청사진을 제시한다.

화상회의 등 팀 단위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지는 협업 공간은 가구와 인테리어, 공간 레이아웃 등이 각기 다른 4개 공간으로 이뤄져 목적에 따라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오피스 내 커뮤니티 공간이 중요해지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소셜라운지는 유동적인 배치가 가능한 가구들로 구성돼 교육, 세미나, 타운홀 미팅 등 목적에 따라 자유롭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워크라운지는 위야드(WEYARD), 에어리(AERIE) 등 개방적이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가구들로 구성됐다. 사용자 니즈에 맞춰 조정 가능한 모션데스크가 비치된 개인 업무 공간 포커스존은 직원이 기존 오피스에서 벗어나더라도 업무에 오롯이 집중하도록 돕는다.

퍼시스 커뮤니티 오피스는 팀 단위 체험 활동 외에도 사무환경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는 공간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방문 날짜 및 공간, 프로그램을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엔데믹 시대, ‘백 투 오피스(Back to office)’ 현상이 나타나며 물리적 오피스의 중요성이 다시 강조되고 있다. 오피스는 이제 단순히 ‘일하러 가야만 하는 곳’이 아닌 ‘일하러 가고 싶은 장소’로 변화해야 한다. 퍼시스는 파크원 타워에 오픈한 퍼시스 커뮤니티 오피스를 통해 기업은 물론, 일반 직장인도 변화된 사무환경 트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