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커넥트의 글로벌 영상 메신저 아자르(Azar)가 새해를 맞아 ‘아자르 굿나잇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퍼커넥트의 글로벌 영상 메신저 아자르(Azar)가 새해를 맞아 ‘아자르 굿나잇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의 글로벌 영상 메신저 ‘아자르(Azar)’가 새해를 맞아 1월 9일부터 29일까지 총상금 규모 1500만원 상당의 ‘아자르 굿나잇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1월 신규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아자르 굿나잇 챌린지는 보다 다양한 사람과 소통할 기회와 함께 소통을 통한 색다른 즐거움과 새해 행운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아자르로 대화를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이용자가 많은 점을 고려했다.


아자르 이용자라면 누구나 1월 29일까지 오후 10시부터 11시 59분 사이 아자르에서 2분만 대화하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서를 작성하고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참여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00원(1일) △5000원(3일) △1만원(5일)을 지급한다.

또한 총 21일간 진행되는 아자르 굿나잇 챌린지 전체 이벤트 기간 중 10일 이상 참여하면 총상금 1500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해당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나뉘어 지급된다. 당첨자는 2월 3일 아자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2월 중 일괄 지급된다.

하이퍼커넥트는 국내에서 아자르를 사용하는 많은 MZ세대가 미라클 모닝 트렌드처럼 하루를 마무리하기 전 아자르로 소통하는 루틴을 만들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자르를 통해 다양한 사람과 관심사나 취미가 같은 이들과 대화를 즐기는 색다른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자르는 관심사 기반 플랫폼으로 아시아는 물론, 유럽·중동·북미 등 전 세계 이용자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특히 글로벌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누적 1150억 매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아자르 굿나잇 챌린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자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