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한국영화음악콘서트가 개최된다
제3회 한국영화음악콘서트가 개최된다

 

 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제3회 한국영화음악콘서트’를 2022년 12월 28일(수)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국영화음악콘서트 시리즈는 영화가 아닌 영화음악 작곡가와 그들의 영화음악을 주연으로 내세워 한국의 영화음악 제작자들을 조명하고 연주의 형태로의 재생산하고자 야심 차게 기획됐다. 2019년에는 한국영화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첫 무대를 선보였으며, 2021년 제2회 영화음악콘서트(롯데콘서트홀)에 이어 2022년 12월, 세 번째 콘서트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이번 무대는 6인의 영화음악 작곡가들이 무대에 올라 마에스트로 서훈이 지휘하는 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을 통해 선보인다. 연주로는 △한국 영화음악의 거장 이병우(마더·장화홍련·국제시장·관상·괴물) OST를 비롯 △작곡가 정나현(늑대사냥·리버스·보이스) △작곡가 손한묵(에이틴 어게인·어쩌다 전원일기·오늘의 웹툰) △이명로(서복·헤어질 결심·수리남) △변동욱(천원짜리 변호사·형사록) △최종호(불·내겐 너무 소중한 너·쑥떡) 등의 영화음악 연주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신지혜 아나운서(CBS 신지혜의 영화음악 진행)의 진행으로 영화음악 제작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함께 할 수 있다.

한편 서울그랜드필하모닉예술단이 주최하고 KCMF 대한민국영화음악페스티벌이 주관하는 제3회 한국영화음악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 영화진흥위원회, 씨네21, Arts&Culture의 후원과 한국수력원자력의 협찬으로 12월 28일(수)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펼쳐진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