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8~9회가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로 열린다

 서울특별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가 주관하는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이하 어울림마당)’ 8~9회가 10월 29일(토)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다이나믹홀에서 서울시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형식으로 열린다.

‘제8~9회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STREET YOUTH FIGHTER’란 내용의 주제로 댄스, 밴드, 보컬, 국악, 오케스트라, 연극 등 서울시의 다양한 청소년 동아리의 경연대회로 이뤄질 예정이다.


서울시 내 초·중·고·대학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들과 청소년 시설에 가입된 청소년들을 포함해 총 40개의 청소년 동아리가 예선전을 통해 동아리의 꿈과 끼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예선전에서는 12팀을 선별, 본선으로 진출해 11월 19일(토) 서울시청 강당에서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식과 함께 최종 경연대회를 진행한다.

8~9회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의 서울시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유튜브 채널(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경연대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의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youthofseou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