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브레인의 앱 화면

 임플로이랩스의 경력 인증 플랫폼 ‘잡브레인’이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잡브레인은 ‘직장인을 연구하는 기업’을 모토로 하는 임플로이랩스(대표 김지현)가 2021년 7월에 출시한 서비스다.


잡브레인은 직장인을 타깃으로 만든 앱으로, 여기저기 흩어진 데이터를 모아 직장인의 경력 관리를 도와준다. 경력 자동 완성/검증, 평생 소득/세금, 연도별 소득, 월별 급여, 연봉 순위 등을 제공하고 있다.

잡브레인은 최근 구글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 이에 잡브레인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근 업데이트된 앱’ 컬렉션에 소개되고 있다.

구글플레이 피처드는 이용자의 높은 평점을 기본 요건으로 편의성과 완성도, 차별화 포인트 등 구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이 때문에 선정 사실만으로도 서비스의 상당한 공신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된다.

현재 잡브레인은 사용자들에게 5점 만점에 평균 4.9점의 높은 평점을 얻고 있으며 30대 이상이 활동하는 커뮤니티에서도 기능에 대해 호평을 받으며 15만 명이 넘는 회원을 확보했다.

최근에는 기업 회원도 증가하고 있어 이력서를 공개한 회원에게 면접을 제안하거나 채용 공고를 등록하는 등의 비즈니스도 시작했다.

임플로이랩스 김지현 대표는 “직장인에게 필요한 정보를 고민하고 제공하려는 노력이 인정받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계획한 기능을 꾸준히 추가하며 대한민국 직장인의 필수 서비스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