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와이, 인테리어 자재·시공 B2B 솔루션 ‘인버즈’ 유료 멤버십 출시

 인테리어업체와 자재·시공업체를 연결해주는 B2B 특화 플랫폼 ‘인버즈’를 운영하는 투와이가 ‘인버즈 앱’을 정식 론칭하며 종합 컨시어지 서비스를 추가했다.

인버즈는 최근 자재·시공비 증가로 힘들어하는 인테리어업체를 위한 해결책이다. 인테리어업체는 인버즈의 독창적인 역경매 견적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자재와 시공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조달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인테리어업체가 인버즈 앱으로 직접 견적서를 작성하거나, 기존 견적서를 촬영해서 올리면 인버즈가 조건에 가장 적합한 자재·시공업체의 견적서를 추천하는 방식이다. 인버즈는 자체 구축한 알고리즘으로 모든 거래 과정을 중개해 인테리어업체가 직접 알아보는 금액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신규 서비스는 ‘인테리어 업체에 특화한 컨시어지 서비스’다. 그동안 인테리어업체에 꼭 필요했지만, 비용 문제로 쉽게 실행하지 못했던 다양한 기능을 종합 패키지로 제공한다. 인테리어업체에 큰 도움이 될 컨시어지 패키지에는 국내 최고 수준의 컨설팅 서비스, 시공 능력 홍보에 사용할 수 있는 VR 모델하우스, 계약 유치에 도움이 되는 인테리어 3D 시안 제작까지 포함된다.

컨설팅 서비스의 경우, 오랜 경력의 인테리어 업체라도 모든 자재 또는 새로운 시공 방법을 알 수는 없다. 인버즈는 인테리어업체가 사업 운영 중 느낄 수 있는 궁금증을 즉시 해결할 수 있는 맞춤 컨설팅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은 인테리어업체를 선정할 때 VR 포트폴리오를 통해 시공 능력을 판단하는 추세다. 인테리어업체는 이 VR 포트폴리오 구현을 위해 별도 전문 업체에 높은 비용을 지불하며 진행해왔다. 인버즈는 인테리어업체가 최소 비용으로 VR 모델하우스 제작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소비자는 그동안 인테리어 업체와 시공 후 모습을 알 수 없는 상태로 계약을 진행해왔다. 인버즈는 고품질의 인테리어 3D 시안 서비스를 인테리어업체에 제공, 소비자가 계약 전 시공 공간을 입체적으로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계약 유치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한다.

투와이 담당자는 “이번 앱 출시는 국내 인테리어업계 B2B 디지털 솔루션의 첫걸음”이라며 “인버즈 앱을 통해 인테리어 업체와 자재·시공업체가 상생하고, 스마트한 인테리어 생태계가 구축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와이가 출시한 인버즈 앱은 현재 안드로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론칭을 기념해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입점 업체는 한 달간 무료로 인버즈 견적 시스템과 컨시어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입점은 인버즈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